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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취급 방침

제 1 장 개인정보 취급방침

주식회사 두드림 (이하 '회사'라 함)는 회원들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 (이하 '오사카 시티패스 서비스' 또는 '오사카 시티패스'라 함)를 이용함과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제공한 개인정보가 보호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에 회사는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규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통하여 이용자들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이용자들이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 변경이나 회사의 내부 방침 변경 등으로 인하여 수시로 변경될 수 있고, 이에 따른 개인정보 취급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회사는 개인정보 취급방침 변경 시행 7일전부터 오사카 시티패스 공지사항을 통하여 공지하고 버전번호 및 개정일자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이용자들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 오사카 시티패스 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2.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3. 오사카 시티패스 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4. 오사카 시티패스 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5. 오사카 시티패스 에서 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6. 이용자 자신의 개인정보 관리(열람,정정,삭제 등)에 관한 사항
  7. 쿠키(cookie)의 운영에 관한 사항
  8. 개인정보관련 기술적-관리적 대책
  9.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10. 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에 관한 사항
  11.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성명 및 연락처
  12. 고객센터 안내
  13. 고지의 의무

제 1 조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1) 회사는 이용자들이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 위치정보이용약관 또는 서비스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 함」에 체크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 함」 체크박스를 클릭하여 회원가입 절차를 계속 진행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2) 회사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최초 사용에 있어 필수적으로 수집되는 전화번호, 단말기정보, 이메일, 위치정보에 대하여 「확인」 「취소」를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확인」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 2 조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1)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2) 회사가 회원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목적은 오사카 시티패스를 통하여 회원에게 최적의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한 것입니다.

회사는 각종의 컨텐츠를 대부분 무료로 서비스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때 회원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회원에게 보다 더 유용한 정보를 선택적으로 제공하는 것이 가능하게 됩니다. 회사는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는 개인 정보를 공개하지 않으며, 수집된 정보는 아래와 같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1. 회원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보다 더 유용한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신규 서비스개발이나 컨텐츠의 확충 시에 기존 회원들이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개발해야 할 서비스의 우선 순위를 보다 더 효율적으로 정하고, 회사는 회원이 필요로 할 컨텐츠를 합리적으로 선택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정보 및 서비스 등은 대부분 무료입니다. 회사는 이러한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광고를 게재하고 있는데, 회원에 대한 정확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각 서비스나 메뉴 등에 적절하게 광고와 내용들을 전달할 수 있으며, 이것은 궁극적으로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또 하나의 정보로서의 가치를 지니게 됩니다. 회사는 광고주로부터 광고를 받아 광고주가 대상으로 하려는 회원의 유형에 맞게 광고를 보여줄 뿐, 광고주에게는 절대로 회원 개인정보를 보여주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3. 각 수집정보별 수집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메일, 전화번호 : 서비스이용에 따른 민원사항의 처리를 위한 본인식별, 오사카 시티패스 서비스 이용시 고객편의(쿠폰, 바우쳐, 항공권 등), 프로모션 진행 시 경품제공에 따른 본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한 이용 재발 방지, 공지사항 전달/본인 의사확인/불만처리 등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나 신상품, 이벤트 정보 등 최신 정보안내

    • 그 외 선택항목 : 개인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 IP Address, 방문 일시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이메일, 전화번호(휴대폰) : 가입 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제 3 조 (오사카 시티패스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1) 오사카 시티패스는 최초 회원가입을 할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가장 필수적인 개인정보를 받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 시에 받는 정보는 회원님의 전화번호, 이메일, 성별 등입니다. 이 이외에 특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추가적인 정보제공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모바일 서비스, 여권 정보 등이 그것이며, 기타 서비스제공에 필요한 선택 입력사항 기재를 요청하게 됩니다. 선택입력사항 정보를 등록하지 않더라도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2) 설문조사나 이벤트 시에 집단적인 통계분석을 위해서나 경품발송을 위한 목적으로 개인정보 기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가급적 수집하지 않으며 부득이하게 수집해야 할 경우 이용자들의 사전동의를 반드시 구합니다. 이때에도 기입하신 정보는 해당서비스 제공이나 회원에게 사전에 밝힌 목적 이외의 다른 어떠한 목적으로도 사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3) 오사카 시티패스에 광고를 게재하는 광고주나 검색 등의 각종 디렉토리에 링크가 되어 있는 웹사이트들이 회원을 개인적으로 식별할 수 있는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오사카 시티패스에 링크되어 있는 웹사이트들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본 이용약관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4 조 (오사카 시티패스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가 오사카 시티패스의 회원으로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계속적으로 보유하며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이용합니다.

다만, 아래의 '제6조 이용자 자신의 개인정보 관리(열람,정정,삭제 등)에 관한 사항'에서 설명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회원 본인이 직접 삭제하거나 수정 또는 가입해지를 요청한 경우에는 재생할 수 없는 방법에 의하여 디스크에서 완전히 삭제하며 추후 열람이나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그리고 '제3조 오사카 시티패스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에서와 같이 일시적인 목적(설문조사, 이벤트, 본인확인 등)으로 입력 받은 개인정보는 그 목적이 달성된 이후에는 동일한 방법으로 사후 재생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불량 회원의 부정한 이용의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이용계약 해지일로부터 1년간 해당 회원의 이메일 주소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법,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2.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4. 회사는 귀중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며, 유출의 방지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5.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6.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제 5 조 (오사카 시티패스에서 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2조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내에서 사용하며,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2.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홈페이지에 게시한 오사카 시티패스 서비스 이용 약관 및 기타 회원 서비스 등의 이용약관 또는 운영원칙을 위반한 경우

  4. 오사카 시티패스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에게 정신적, 물질적 피해를 줌으로써 그에 대한 법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공개해야 한다고 판단되는 충분한 근거가 있는 경우

  5. 기타 법에 의해 요구된다고 선의로 판단되는 경우 (ex. 관련법에 의거 적법한 절차에 의한 정부/수사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6. 통계작성, 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광고주, 협력업체나 연구단체 등에 제공하는 경우

  7.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따른 불만사항 및 문의사항(민원사항)의 처리를 위하여 '제9조 개인정보의 위탁처리'에서 명시한 전문업체에 해당 민원사항의 처리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8. 이벤트 및 경품 당첨 등의 서비스를 위하여 위탁업체로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9. 회사는 새로운 기술개발이나 보다 나은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도 정보수집 또는 정보제공 이전에 이용자들에게 개인정보를 공유할 기관이나 단체가 누구인지, 어떤 정보가 왜 필요한지, 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되고 관리되는지 알려드리고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이용자들의 동의가 없는 경우에는 추가적인 정보를 임의로 수집하거나 공유하지 않습니다.

  10. 성별, 연령별 기타 특정 조건의 집단에 대한 광고 게재 및 발송 시에도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는 광고를 의뢰한 개인이나 기업 등에 제공되지 않고 기타 통계처리나 학술연구,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에도 특정한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만 정보가 제공됩니다.

제 6 조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 고객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원정보변경」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원정보변경」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 철회(회원탈퇴)를 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원가입탈퇴」를 클릭하여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 또는 고객의 법정대리인이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증명 또는 정정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고객의 요청에 성실하게 대응하며, 개인정보에 오류가 있거나 보존기간을 경과한 것이 판명되는 등 정정 또는 삭제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지체 없이 조치합니다.
  • 법정대리인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만 14세 미만 아동이 제공한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또는 오류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위 3항 및 4항의 경우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또는 보관의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 등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증명 또는 정정 요청에 대하여 연기 또는 제한·거절할 경우에는 이메일 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그 사유 및 고객 등이 이의를 제기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유선 또는 서면을 통하여 고객 본인 또는 만 14세 미만 아동인 고객의 법정대리인이 열람, 증명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본인 확인 내지 대리관계를 증명하는 위임장 및 인감증명서, 요청인 또는 대리인의 신분증 사본 등의 증표를 제시 받아 진정한 본인 의사와 대리인 여부를 확인합니다.
  • 고객 또는 법정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 정정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관기간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우편, 아동으로 하여금 통지내용을 법정대리인에게 제출하게 하는 방법, 법정대리인에게 이메일을 보내면서 "오사카 시티패스" 홈페이지의 「개인정보취급방침」를 볼 수 있도록 연결시키는 방법 또는 기타 법정대리인에게 고지내용이 도달할 수 있는 합리적인 방법을 통하여 법정대리인에게 고지합니다.

제 7 조 (이용자 자신의 개인정보 관리(열람, 정정, 삭제 등)에 관한 사항)

(1) 회원은 언제든지 오사카 시티패스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 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회원은 최초 아이디(이메일주소) 생성하며 이후 동일한 아이디(이메일주소)로 추가적으로 아이디(이메일주소)를 생성할 수는 없습니다. 아이디(이메일주소)는 1인에게 한번의 회원 권한을 제공합니다.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 및 수정을 위해서는 오사카 시티패스 회원관리 메뉴에서 아이디(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LOG-IN)하면 되는데, 아이디(이메일주소) 제외한 모든 입력사항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2)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에는 회원 로그인 메뉴 하단에 있는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여 가입 시 기재한 이메일을 통하여 임시 비밀번호를 알려드린 후 마이페이지->회원정보변경을 통해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3) 가입해지는 오사카 시티패스 홈페이지에 있는 '마이 페이지'를 클릭하고 '회원탈퇴'를 선택한 후 안내사항에 따라 항목 선택 및 질문사항을 입력하고 '확인'을 선택하면, 입력하신 사항을 기초로 이용자 본인여부를 확인한 후 처리합니다.

(4) 회원은 오사카 시티패스 서비스의 회원 아이디(ID)에 대하여 가입 해지 또는 이용 해지를 할 수 있으나 이로 인하여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게 되는 것은 아니며, 단지 회원서비스 (쿠폰/골드/마일리지/회원할인혜택 등) 로그인이 요구되는 일부 서비스에 대해서만 그 기능을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제4조 오사카 시티패스 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5) 회원이 이용해지를 함에 있어서, 쿠폰, 골드, 마일리지 및 마일리지 카드 등은 현금/비현금성으로 환불 또는 보상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제 8 조 (쿠키(cookie)의 운영에 관한 사항)

(1) 회원 개개인에게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당사는 회원님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사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조그마한 데이터 꾸러미로 회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의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2)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의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제 9 조 (개인정보관련 기술적-관리적 대책)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회원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철저히 보호되고 있습니다. 회원 아이디(ID)의 비밀번호는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회사는 비밀번호에 대해 어떠한 방법으로도 회원에게 직접적으로 질문하는 경우는 없으므로 타인에게 비밀번호가 유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 바랍니다. 이를 위해 회사에서는 기본적으로 PC에서의 사용을 마치신 후 온라인상에서 로그아웃(LOG-OUT)하시고 웹브라우저를 종료하도록 권장합니다. 특히 다른 사람과 PC를 공유하여 사용하거나 공공장소(회사나 학교, 도서관, 인터넷 게임방 등)에서 이용한 경우에는 개인정보가 다른 사람에게 알려지는 것을 막기 위해 위와 같은 절차가 더욱 필요할 것입니다.

(2)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3)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관리합니다.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 취급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4) 회원 자신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ID,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0 조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외부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미리 그 사실을 회원에게 공지할 것입니다. 또한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 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할 것입니다.

제 11 조 (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에 관한 사항)

(1)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회원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제11조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성명 및 연락처'를 참고하여 전화나 메일을 통하여 불만사항을 신고할 수 있고, 회사는 신고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고도 충분한 답변을 해드릴 것입니다.

(2) 정부에서 설치하여 운영중인 아래의 기관에 불만처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http://www.cyberprivacy.or.kr, 전화 1336)

  2.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http://www.kopico.or.kr, 전화 1336)

  3.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http://www.privacymark.or.kr, 전화 02-580-0533)

  4. 경찰청 (http://www.police.go.kr)

제 12 조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성명 및 연락처)

(1) 회사는 회원이 유용한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경우 개인정보 관리책임자가 책임을 집니다.

(2) 회원 개인정보와 관련한 아이디(ID)의 비밀번호에 대한 보안유지책임은 해당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비밀번호에 대해 어떠한 방법으로도 회원에게 직접적으로 질문하는 경우는 없으므로 타인에게 비밀번호가 유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 바랍니다. 특히 '제8조 개인정보관련 기술적-관리적 대책'에서 명시한 것과 같이 공공장소에서 온라인상에서 접속해 있을 경우에는 더욱 유의하셔야 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를 담당하는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고,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이름 : 류재민

    • 소속 / 직위 : 신사업연구전략실 / 팀장

    • 전화번호 : 070-7841-8519

    • E-MAIL : crymini@a2m.co.kr

  2.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이름 : 류재민

    • 소속 / 직위 : 신사업연구전략실 / 팀장

    • 전화번호 : 070-7841-8519

    • E-MAIL : crymini@a2m.co.kr

제 13 조 (고객센터 안내)

(1) 회사는 고객의 민원사항 처리를 위해 고객센터 전화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관리 운영 시 개인정보 보호의 안전을 기하기 위하여 서비스 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 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및 전자적으로 보관하고 있습니다.

(2) 고객센터(042-861-6091) 운영시간은 평일근무로 오전 10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합니다.(점심시간 12시~13시 제외) 단, 회사의 사정으로 고객센터 운영시간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1. 근무시간 : 오전 10:00부터 18:00 (단, 점심시간 12시~13시)

  2. 전화번호 : 042-861-6091

  3. 팩스 : 042-862-6091

(3) 그 외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에서 운영하는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전화1336)으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1. 공고일자 : 2017년 11월 15일

  2. 변경일자 : 2017년 11월 15일

  3. 시행일자 : 2017년 11월 15일